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0월 4일 석산행 8번버스. 21:05분경 반도유보라3차.동원4차에서 탑승했는데 노선대로 양산캠퍼스 방향이 아닌 힘나는 병원 방향으로 가시더니 잘못갔다 싶으셨는지 유턴하시고는 그대로 증산역 방향 라피에스타 쪽으로 가셔서 증산 한바퀴를 돌고 난 후에 양산캠퍼스쪽으로 가시더니 그제서야 승객들한테 죄송하다 하시네요. 졸음운전 이신건지 이거 회사에서 차량 블랙박스랑 확인하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이틀전에 요금 두번 낸것 때문에도 글 썼었는데 아직 회사측에서는 답변도 없으시고 또 같은 기사님, 같은 버스네요. 앞전 요금 문제도 그렇고 기사님 조치 취해주세요 얼른.
>>
>>
>> 세원홈페이지에 민원 제기 해봤자 대답만 하고 그때뿐이지 전혀 개선이나 달라진 바는 없습니다. 시청 교통과에 문의 하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