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진짜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 부모님 카드로 버스 타는데 학생이라고 말하니까 카드 바꾸라고 뭐라고 하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ㅋㅋㅋㅋ 버스기사 일이 운전이랑 요금 찍어주는 일이 포함된건데 그거하나 하기 싫다고 카드 바꾸라니 진짜 열받네요 기사 이름보니까 김상태라고 적혀있던데 세원버스도 전화 안받고 월요일날 다시 전화할테니까 직접 사과 하시면 좋겠네요 시간 4/16 2시경 덕산아파트에서 탑승 방향 증산->북정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이러한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주의 조치를 하였습니다. 향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