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오전 8시 버스 항상 탑승하는데 일주일에 절반이상은 5분 10분정도 늦더니 시간 정확하게 못지켜서 지각하게 만들고 승객 한분이 왜캐 늦게 왔냐고 그랬는데 사과멘트 하나 없었습니다 시간을 못지킬거같으면 운행시간 버스를 늘리시던지요.. 그리고 8시 버스 시간이면 정각 8시까지는 탑승승객 기다려줘야하는거 아닙니까? 1200번 1500버스는 기다려주던데 유독 12번만 버스 도착하고 앞에 서있는 사람만 태우고 멀리서 탈려고 뛰어와서 문앞에 도착한사람 앞에두고 문 탁 닫고 가버리네요 8시가 안지났는데도 말이에요. 약올릴려고 일부러 그러는건지 참ㅋㅋ 제가 탑승해있을때 목격한거만 5번이 넘고 오늘은 제가 경험 했습니다; 기분이 더럽더라구요 버스가 몇분씩 10분씩 지각해서 사과멘트 하나 없는건 당연한거고 승각이 제시간에 맞춰 타려는거 무시하고 가버리는건 정당한겁니까? 분명 사이드미러로 보셨을텐데요.. 못볼만큼 멀리 있지않았고 앞쪽 문앞에 서있었습니다. 기사님께 여쭤보세요 시간이 지나서 안태웠다? 절대 아닙니다. 탑승장에 있던 다른 분들도 기사 왜저러냐고 그러시던데 교육좀 다시 시켜주세요 오늘은 4/14 오전 8시 버스 였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저희버스를 이용하시는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오며 승무원 교육을 통해 시간을 잘지켜 운행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