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4/13 오전 8시 25분 13번 통도사신평터미널발 버스에 문제가 생겨서 5분 뒤에 다른 버스로 대체되어 출발했던것 알고계시죠. 근데 같은 13번이 아니고 12번(8583번 차량)으로 대체되었고 12번 버스를 타고 왔던 분들이 환승을 하려니까 환승이 안되고 또 요금이 나간건 알고계시나요? 이분들에 대한 보상 어떻게 하실건가요? 10명은 넘을 것 같던데요. 환승이 안돼서 불만을 얘기하는 분들에 대해 기사님은 묵묵무답이었고요. 공지를 붙여라도 보상안을 마련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첨부파일은 평상시 제가 이동하는 경로와 4월 13일 경로에 대해 버스 요금,환승 여부이고, 환불계좌 정보도 첨부했으니 4월 13일 마지막 환승이 안된 부분에 대해 확인하고 환불바랍니다. (환불 이후 첨부파일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