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6월25일 아침 7시50분경 버스였습니다 차량번호 경남 71자 당시 버스정류장에 사람이 많이 있었으며, 버스는 정류장에 사람이 있으면 먼저 속도를 낮추거나 정차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류장 앞을 쌩쌩 달리시다 경적소리에 버스를 타려고 하니 버스를 타자마자 버럭 하시더군요 아침시간 신호를 놓치면 차량이 늦어진다며 큰소리로 거듭 세번을 버럭하시더군요 제가 잘못한 부분도 있지만 기사님도 잘못한 부분이 있다고 보는데 출근시간 아침부터 거듭 화내실 일이신지, 운전도 너무 과격하셔서 기사님 성함조차 제대로 보지 못하였습니다. 기사님 잘못 하나 없는거 아닌 일에 화내시는 서비스는 맞지 않다고 봅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