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운행하시면 힘드신건알겠는데요 기본적인 말투가 너무 공격적으로 들리네요~ 어르신들은 연세가있으셔서 내리고 탈때 부주의가 있을수있다고 생각이 되는데 기사님은 그런것들을 잘 넘기시지못하시는거같네요. 벨을 잘못누를수도있는건데 안내리실거면 왜 눌렀냐는식으로 그 사람많은 버스안에서 어르신께 따지듯이 얘기하시면 다른 고객들이 듣기에도 좋게들리지는 않네요.. 그런부분은 고치셔셔 친절한 12번 버스로 거듭나셨으면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여 향후 이러한 일이 없도록 지도점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