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기사님 성함은 모르겠습니다만 차량번호 8453, 오전 11시경 남부시장에서 내리려다가 승차하는 다른 승객분과 부딪혀서 좀 늦게 뒷문앞에 섰는데 문열어달라하니 기사님이 몇초동안 문 안열고 있다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내리는데 안내리고 뭐했냐고 윽박을 지르셔서 당황스러웠습니다 꼭 그렇게 말씀하셨어야 했을까요? 사람들 다 있는데 조금 늦게 내리는게 무슨 죄라도 되는 마냥… 일하는게 쉽지만은 않은거 알지만 승객한테 화풀이하시는 것 같아서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친절교육 부탁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 후 향후 운행시 정류소에서 승객분들이 불편이 없도록 여유있는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