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23 증산발 16:15 1300번 버스를 탄 승객입니다. 오늘 버스에서 졸다가 핸드폰을 바닥에 떨어뜨렸는데 도저히 찾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혼자 안절부절 하고 있는 저를 기사님께서 발견하시고 본인 핸드폰까지 빌려주셨고 종점에 가서 같이 찾아보자고 저를 안심시켜 주셨습니다. 종점에 가서는 기사님도 쉬고 싶으셨을텐데 열정적으로 함께 제 핸드폰을 찾아주시고 결국 팔걸이 옆에 떨어져 있던 핸드폰을 꺼내주셨습니다.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정신없이 내리다보니 겉옷을 못입고 내렸는데 춥다며 따뜻하게 입고 가라고 따스한 한마디도 해주셨어요. 정말 기사님이 아니였다면 놀란 마음을 진정하지도 못했을거고 혼자서 핸드폰을 찾지도 못했을겁니다..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어서 회원가입까지 하고 게시글을 쓰니 꼭 기사님께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사님 저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늘 안전 운전하시고 행복한 2024년 되기를 바랄게요! 감사드려요!
>>
>>
>>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격려의 말씀 승무원을 대신하여 감사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 하여 향후에도 시민의 만족감이 높도록 안전운전 및 친절운행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하겠으며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