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밤 통도사에서 21시 40분차로 기억합니다 창문이 여러개 조금씩 열려 있어서 제가 창문을 닫을려고 하니 기사님이 창문 닫지 마시라고 해서 목적지 까지 오는 동안에 추위에 떨고와 오늘 일도 못하고 방에 누워 있는 상태 입니다. 목적지 대성마을 입니다. 손님 위주가 되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손님이 추워서 문을 닫을려고 하면 차라리 이유를 설명하고 히타라도 틀어 줘야 되는데 그냥 소리지르면서 닫지마라고 하니 기분이 많이 상했습니다. 승무원 교육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징계 처분이 어떻게 되어는지 알고 싶어요 이메일로 답변 기다릴께요` poop2244@naver.com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