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 NO | 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2151 | 지갑을 양산 12-1 버스에 놔두고 내렸습니다 | 2025-04-09 | 229 | 2150 | 학생요금이라고 말씀드렸는데 그냥 찍고 타라고 하셨어요 | 2025-04-08 | 277 | 2149 |
건의사항 있습니다 |
2025-04-08 | 274 | 2148 | 21번 전화통화인지..중얼거림인지.. | 2025-04-07 | 288 | 2147 | 1500번 버스 | 2025-04-03 | 287 | 2146 | 1200번버스기사 | 2025-03-27 | 339 | 2145 | 홈페이지 분실물센터 창 대해 질문 합니다 | 2025-03-26 | 247 | 2144 |
5000번 타고 다른 버스로 환승 안되나요? |
2025-03-26 | 266 | 2143 | 132번 버스 기사님 운행시간 바꿔주세요 | 2025-03-25 | 312 | 2142 | 건의사항 있습니다 | 2025-03-22 | 33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