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 NO | 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332 |
11번 버스의 노선이 다시 부산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2022-03-10 | 628 | 331 | 와아 이럴거면 배차시간 왜 정하죠! | 2022-03-08 | 306 | 330 |
와아 이럴거면 배차시간 왜 정하죠! |
2022-03-10 | 331 | 329 | 버스 승차 거부 | 2022-03-08 | 286 | 328 |
버스 승차 거부 |
2022-03-10 | 391 | 327 |
몇 기사님들 운전이 너무 거칠어요. |
2022-03-08 | 339 | 326 |
몇 기사님들 운전이 너무 거칠어요. |
2022-03-10 | 294 | 325 | 버스 출발시긴 | 2022-03-07 | 281 | 324 |
버스 출발시긴 |
2022-03-10 | 231 | 323 | 시간전광판 | 2022-03-07 | 222 |
|---|

























11번 버스의 노선이 다시 부산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